안녕하세요~소연님^^
네에~~~남겨주신 후기글 확인후 다시한번 무료 반품으로 처리를 해드리려 연락드렸지만
원치않으셔서 부득이하게 후기글에 답변을 드립니다..
소연님과의 통화후 처리를 완료해드렸어야했는데
처리과정이 다소 미흡했던 점 너무 죄송합니다.
말씀해주신 불량부분이 본사에서 정확하게 확인이 되지않아 상담 내용으로인해서
기분도 상하게 해드린 점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말씀드립니다~~
전체상품 무료반품으로도 처리가 가능은하시구요 번거로우시지않게
택배사 접수도 본사에서 처리가 가능하시답니다.
혹시라도 마음이 바뀌시어 반품으로 처리를 원하신다면
본사 고객센터 및 게시판으로 글 남겨주시면 빠른처리와 친절하게 응대 해드릴께요 !
부디 노여움이 조금이라도 풀리시기를 바라구요... 더욱 더 노력하는 발리비키가 되도록하겠습니다.
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연락주시구요 오늘 하루도 미소 방긋한 하루 보내세요♥_♥
감사합니다^^